LGU+에서 제공하는 포동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회원가입후 공지사항에서 포동 반려견 전세기 일정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반려견 전용기 예약이 가능합니다. 전용기 예약을 통해 김포에서 출발하여 제주에 도착하는 2박 3일 일정의 전용기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반려견 전용기는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조기매진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포동에서 공지하는 날짜에만 맞추어 항공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항공권판매가 시작되면 빠르게 판매가 완료되기 때문에 구매를 원하는 경우 포동 어플 알람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려견 전용기는 1인 1견(2좌석), 2인 1견(3좌석) 등의 좌석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약 50만원에서 70만원 정도로 일반 항공권보다 다소 비싼편입니다. 또한 반려견없이 사람만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 예매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추가 인원이 있는 경우 예약이 가능합니다.
반려견과 나란히 좌석에 착석이 가능하고 탑승수속시 포동 전용기 체크인 카운터를 사용합니다. 또한 기내에는 수의사가 동석하게됩니다. 다만 반드시 반려동물등록을 완료해야하며 4차 예방접종 그리고 몸무게 8.5kg 이하의 강아지만 전용기에 탑승이 가능합니다.
반려견 전용기 예약방법
1. 포동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전체메뉴에서 매거진을 선택합니다.
3. 전용기를 검색하고 최신 소식을 선택합니다.
4. 여행일정을 확인하고 구매링크를 선택합니다.
5. 항공권 구매하기를 선택합니다.
관련영상
관련문서
문의하기
포동은 카카오톡채널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화연결이 필요한 경우 070-4069-0101로 문의하시거나 cs@pawdong.co.kr로 이메일을 보내도 문의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