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노바드 홈페이지에서 AS 신청메뉴로 접속한 뒤 허먼밀러 라벨과 제품보증서 사진을 포함한 고장 사진 그리고 기본인적사항 등을 기재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허먼밀러 AS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리접수는 반드시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만 가능합니다.
허먼밀러는 제품별로 상이하지만 최대 12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입시점부터 1년간 무상AS가 가능하며 1년이 지난 경우 유상AS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유상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접수시 파손 혹은 고장부위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첨부해야합니다.
수리접수 후 서울, 경기 그리고 인천지역은 담당자가 직접 회수하여 수리를 진행하지만 그 외의 지역은 택배로 수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배송이나 왕복 택배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진행방식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청이 접수되면 주말을 제외하고 3일~4일 이내에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하게됩니다.
인노바드에서 구입하지 않은 정식수입제품이 아니라면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했거나 제품보증서가 분실되었거나, 하먼밀러 라벨사진을 첨부하지 않는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임의로 분해했거나 개조한 경우 정상마모, 일반오염, 천재지변 손상 등의 경우도 보증대상과 유상AS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허먼밀러 AS 신청방법
1. 인노바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Contact 메뉴에서 A/S를 선택합니다.
3. AS신청전 유의사항과, 처리기준 그리고 유무상 수리기준등을 선택하여 확인합니다.
4. 연락처, 주소등을 기입합니다.
5. 이메일과 AS고정 접수 내용을 기입합니다.
6. 인노바드, 허먼밀러 라벨 그리고 AS사진을 첨부합니다.
7. 신청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접수시 라벨 첨부예시
인노바드 라벨
허먼밀러 라벨
허먼밀러 제품 보증기간
각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보증기간은 인노바드 제품보증서가 기준이 됩니다.
12년 보증 | Aeron/Embody/Sayl/Mirra/Setu chair…등 워크체어 |
5년 보증 | Eames Lounge Chair & Ottoman / Eames Molded Plastic Chair /Eames Molded Plywood Chair… |
관련영상
관련문서
문의하기
인노바드 및 허먼밀러 의자 AS등과 관련한 문의는 인노바드 공식 대표전화번호 02-515-3660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FAQ
사이트맵
메인메뉴 | 서브메뉴 |
STORIES | Brand Story |
Gallery & Magazine | |
News | |
SHOP | Work Space |
Hermanmiller Classic | |
Curation | |
Event | |
SHOWROOM | Showroom |
Experience Zone | |
DESIGNER | Designer |
CONTACT | A/S |
Community | |
Notice | |
Q & 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