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회원조회하기를 선택하면 간단하게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상품을 확인하고 즉시 해지가 가능합니다. 만약 온라인이나 모바일 조작이 어려운 경우 삼케플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면 전화로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삼케플에 가입한지 14일 이내이며 파손 보장 이력도 없는 경우 해지와 더불어 환불도 가능합니다. 삼케플 해지를 완료한 경우 다음 결제일까지만 보장 혜택이 유지됩니다. 또한 한 번 해지한 뒤에는 다시 상성케어플러스에 재가입이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해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로그인이 어려운 경우 휴대전화의 설정 메뉴에서 휴대전화정보로 들어간 뒤 시리얼번호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한 이메일이나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삼케플은 삼성 스마트폰에서 삼성 멤버스 앱에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SKT, KT, LGU+ 등 통신사나 기기에 관계없이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월정액으로 결제하며 최대 3년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손, 분실 등의 경우 일부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을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삼케플 해지방법
1. 삼성케어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회원조회하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우측상단에 해지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서비스를 해지합니다.
삼케플 양도 방법
중고폰을 판매할 때, 삼성케어플러스(SC+)가 가입되어 있으면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케어플러스는 1회에 한해 양도할 수 있으며, 아래 절차를 통해 구매자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1566-4590)로 전화합니다.
- 상담사에게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의사를 전달합니다.
- 상담사로부터 받은 양도 링크에 접속해 판매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 구매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구매자가 동의하면 양도가 완료됩니다.
마지막으로 매달 결제되고 있는 결제 수단을 중지 또는 삭제하면 됩니다.
관련문서
문의하기
삼케플 전용 문의 전화번호 1566-4590로 문의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