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로지텍에서는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화접수,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는 일반적으로 2년의 보증기간(로지텍 보증약관)이 있습니다. 제품별로 보증기간이 1년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로지텍 마우스의 모델을 확인하고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는 경우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나 키보드 클릭문제, 블루투스 연결문제, 채터링 현상, 전원문제 등의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로지텍에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은 마우스나 키보드등의 제품의 구매고객에서 고장수리를 요청받는 경우 대부분 새제품이나 리퍼제품으로 교체방식으로 AS접수를 진행합니다.

다만 임의로 제품을 분해했거나 사설업체에서 수리한경우, 사설 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 리시버 등 제품 구성품이 분실되었거나 직구나 병행수입 그리고 벌크 제품 등을 구매한 경우 그리고 AS기간이 지난 경우 로지텍 AS접수는 불가합니다. 로지텍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채팅 상담 중 원하는 방식으로 AS신청이 가능합니다.

로지텍은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 서비스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TG삼보에서 로지텍 마우스 키보드를 위탁하여 수리운영하고 있습니다. AS신청은 고객센터에 전화문의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센터에 직접방문하면 접수는 가능하지만 바로 교환이나 수리는 힘들 수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접수방법

1. 로지텍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2. 지원 메뉴에서 개인 지원 홈을 선택합니다.

mooders |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3. 연락처를 클릭합니다.

mooders |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4. 전화 문의 혹은 채팅문의가 가능합니다.

mooders |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5. 전화문의를 선택하고 통화를 진행합니다.

mooders |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6. 상담원에게 고장 증상과 S/N 시리얼 넘버와 P/N 제품번호를 불러줍니다.((박스가 아닌 제품에 적힌 번호))



7. 상담원이 이메일로 서비스센터 주소와 AS접수번호를 보내줍니다.



8. 마우스와 고장증상을 간단하게 기재한 메모와 함께 박스포장하여 택배 발송합니다. 이 때 선불로 발송합니다.



9. 7일 이내에 수리나 제품 교환이 되어 택배로 발송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시리얼 넘버 보는법

시리얼넘버가 2401XXXXX인 경우 24년 1주차에 제조한 제품입니다. 2024년 1주차에 제품이 제조된 경우 2년 보증기간이라면 25년 1주차까지 보증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로지텍 AS 서비스센터

강동센터는 택배센터로 택배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한 제품을 보낼 서비스센터 주소는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 401호(02-470-9354)입니다.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24 한성빌딩 4층· 02-704-3582
강남센터· 서울 강남대로78길 22 호야빌딩 501호· 02-563-3582
대전센터· 대전시 서구 도산로 403번길 21 둔산전자타운 6층· 042-81-3582
대구센터· 대구 중구 중앙대로 283· 053-555-3582
부산센터·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빌딩 5층· 051-442-3582
광주센터· 광주광역시 광산구 목련로 377 1층 101호· 062-512-3582




관련영상

mooders | 로지텍 마우스 AS 신청 접수하는 방법 - 1분 완벽정리




제품별 보증기간

보증기간1년MX Master 3S, M350 Pebble, MX Vertical, Lift Vertical, MX Anywhere 3, M331, Ergo M575 등
보증기간2년G502, G304 Light Speed Wireless, G102, 로지텍G Pro WIRELESS, G703 Hero 등




문의하기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 02-3143-9429로 문의하시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궁금한 사항은 챗봇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화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합니다.




FAQ

Q. 부산인데 서비스센터 있나요?

A. 부산에 있는 서비스센터는 방문접수만 받습니다. 부산 동구 중앙대로 342 유한양행 빌딩 5층에 방문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는 051-442-3582 입니다.




Q. 구매한지 얼마 안됬는데 고장났어요.

A. 구매처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