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계정메뉴의 멤버십 내역을 선택하면 쉽게 구독해지가 가능합니다. 연간결제나 월간결제가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막기위해 구독을 해지하거나 결제가 완료된 이후에도 콘텐츠를 시청하지 않고 사용하지 않은경우 자동결제후에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반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결제 해지나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며 LGU+나 KT등의 제휴 통신사 그리고 애플이나 구글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 결제를 진행한 경우 제휴 통신사나 타사 제휴업체를 통해 해지를 진행해야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불이나 취소정책도 타사 플랫폼의 정책을 따를 수 있습니다.

디즈니에서 직접 결제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7일 이내에 전액환불과 구독취소가 가능하고 7일이 지난 경우에도 남은 기간에 대한 일부 잔여 금액에 대한 환불이 처리될 수 있습니다. 타사를 이용했따면 타사의 환불과 해지 정책에 따르기 때문에 디즈니플러스 구독전 반드시 해지와 환불에 대한 약관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PC화면으로 접속하면 쉽게 해지가 가능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는 해지가 불가능합니다. 모바일앱에서 해지를 진행하는 경우 브라우저 화면으로 전환되어 진행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고객센터와 연락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며 환불처리가 완료되면 실제 환불까지 약 6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일반결제시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1. 디즈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로그인 합니다. 




2. 계정 프로필을 눌러 계정메뉴를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3. 멤버십 메뉴에서 디즈니플러스 연간 혹은 월간 이용권을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4. 하단에서 멤버쉽 취소버튼을 클릭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5.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계속 취소를 진행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타사결제시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통신사나 TV서비스업체등을 통해 구독한 경우 타사 파트너를 통해서 구독결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맺은 업체는 Apple, Google, KT, LG U+, LG헬로비전, KT스카이라이프가 있습니다.




Apple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Apple 구독을 취소하려는 경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혹은 맥의 설정에서 구독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설정 앱을 엽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2. 화면 상단에 있는 본인의 이름을 탭한 다음

    3. 구독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디즈니+ 구독을 선택한 후

    5. 구독 취소를 선택합니다.




      Google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Google Play에서 정기 결제 취소, 일시중지, 변경을 원하는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ㅏ.

      1. 컴퓨터에서 Google Play의 정기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취소하려는 정기 결제 항목 옆에 있는 관리를 클릭합니다.

      3. 정기 결제 취소 옵션을 선택합니다.

      4. 팝업 창에서 취소 이유를 선택합니다.

      5.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해지절차를 완료합니다.




        KT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1. KT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2. 마이 메뉴에서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을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3. 디즈니플러스 부가서비스를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4. 해지 주의사항을 읽고 해지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LGU+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1. LGU+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2. 내 정보관리 메뉴에서 부가서비스 변경을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3. TV서비스 항목에서 사용중인 부가서비스를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4. 해지버튼을 클릭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LG헬로비전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1. 리모컨의 홈메뉴 버튼을 눌러 ‘마이’를 선택합니다.


        2. ‘가입한 월정액/채널’을 선택합니다.


        3. 가입한 상품에서 ‘디즈니+’를 선택합니다.


        4. ‘서비스 해지’를 선택합니다.


        5. 사용자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초기 설정 번호는 0000입니다).


        6. 가입 해지가 완료됩니다.




        KT스카이라이프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1. 스카이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2. 마이스카이(My Sky)에서 TV부가서비스 메뉴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환불신청방법

        1.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로그인 합니다. 




        2.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3. 계정 및 결제 주제를 선택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4. 상담원채팅문의를 선택하고 라이브 채팅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5. 멤버십주제로 선택후 양식작성후 채팅에서 환불처리 문의가 가능합니다.

        mooders |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관련영상

        디즈니 플러스 해지방법 – 10초만에 구독취소 환불하기




        관련문서

        (공식) 타사를 통한 디즈니+ 구독 결제

        (공식) 디즈니+ 결제 및 환불 내역 확인하기




        문의하기

        디즈니플러스 서비스의 해지 및 환불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 지원 센터로 직접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전화번호 080-822-1416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FAQ

        Q. 타사 플랫폼을 통해 구독한 경우 환불이 언제되나요?

        A. 해당 플랫폼의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Q. 디즈니플러스의 구독 해지와 계정 탈퇴는 어떻게 다른가요?

        A. 디즈니플러스 해지는 유료 구독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지한 후에도 계정은 유지되며, 디즈니의 무료 서비스는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디즈니플러스 탈퇴는 계정을 완전히 삭제하는 것으로, 모든 디즈니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해집니다. 구독 중인 멤버십이 있다면 계정 탈퇴는 불가능합니다. 즉, 해지는 유료 구독을 멈추는 것이고, 탈퇴는 계정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Leave a Comment